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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CTR 높은 광고 나오게 하기

Oliviamy 2023. 1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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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높은 광고 아이디어 만드는 모습

애드센스 광고에서 CPC와 CTR을 높여 홍보 노출을 느는 몇 가지 방안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는 크게 1) 이미지 배너, 2) 텍스트 배너, 3) 이미지+텍스트 조합, 4) 영상 등 4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텍스트 광고 알고 계신가요?

이들 중 블로그 포스트 환경에서 가장 많은 터치를 받는 광고는 보편적으로 '텍스트' 광고입니다. 이전에 클릭률이 높았던 링크 광고가 사라지고 나면 텍스트 광고의 클릭률과 수익이 비교적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월 단위로 봐주시면 텍스트 광고가 수익의 절반 이상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텍스트광고 비율을 올리는 방법

  1. 구글 애드센스를 방문하세요
  1. 차단관리 - 광고심사센터
  1. '우선심사'를 클릭하세요.
  1. 오른쪽 상단의 깔때기 모양 영역에 있는 검색창을 클릭하세요.
  1. 홍보 종류 선택 상자가 열리면 '텍스트'를 선발하고 적용합니다.
  1. 홍보 시청 후 모두 선택 후 '검토 완료' 적용

이렇게 하면 모든 텍스트 유형의 광고가 검증 상태로 전환되어 귀하의 블로그와 일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대다수의 설정은 즉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1~2일 후에 최적화된다고 가정하면 편리합니다.

 

 

자세한 이미지 정보

텍스트만 보고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정확한 이미지 정보도 제공해 드립니다. 애드센스의 기능은 매우 간단하지만, 번역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일부 메뉴와 단어가 우리에게 낯설습니다. 만만한 설치를 위해 사진을 참조하세요.

 

순서는 구글애드센스 사이트 - 브랜드 안전성 - 광고심사센터 - 우선검토 대상 - 깔대기 옆 클릭 - " 광고유형" 클릭 - 이미지, 텍스트, 리치미디어 중 '텍스트' 선택 - 적용 - 우측아래 '모두 검토대상' 으로 클릭 하면 완료가 됩니다.

텍스트 광고 설정하는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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